반응형
using System;
using System.Diagnostics;
using System.Net;
using System.Net.Sockets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_20200730_c샵_공부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TcpListener tcp =new TcpListener(IPAddress.Any, 7000);
tcp.Start();
Console.WriteLine("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...");
TcpClient atcpClient = tcp.AcceptTcpClient();
}
}
이렇게 짐작을 해서 짠다 .
using System;
using System.Diagnostics;
using System.Net;
using System.Net.Sockets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_20200730_c샵_공부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TcpListener tcp =new TcpListener(IPAddress.Any, 7000);
tcp.Start();
Console.WriteLine("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...");
TcpClient atcpClient = tcp.AcceptTcpClient(); //블록킹
Console.WriteLine("클리아언트가 접속 되었습니다.");
tcp.Stop(); // 더이상 쓰지 않을꺼라서 스톱/ 하나 접속시켜서 TcpListener 더이상 필요 없다.
NetworkStream anetworkStream = atcpClient.GetStream();
byte[] buffer=new byte[1024];
anetworkStream.Read(buffer, )
}
}
서버 개설
using System;
using System.Diagnostics;
using System.Net;
using System.Net.Sockets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_20200730_c샵_공부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TcpListener tcp =new TcpListener(IPAddress.Any, 7000);
tcp.Start();
Console.WriteLine("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...");
TcpClient atcpClient = tcp.AcceptTcpClient(); //블록킹
Console.WriteLine("클리아언트가 접속 되었습니다.");
tcp.Stop(); // 더이상 쓰지 않을꺼라서 스톱/ 하나 접속시켜서 TcpListener 더이상 필요 없다.
NetworkStream anetworkStream = atcpClient.GetStream();
byte[] buffer=new byte[1024];
int BufferCount = anetworkStream.Read(buffer, 0, buffer.Length);//반환 값은 읽어오는 갯수
Console.WriteLine("읽어 들인 데이터의 크기는 : {0}",BufferCount);
Console.WriteLine("읽어 들인 데이터의 내용은 : {0}",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));
buffer = Encoding.UTF8.GetBytes("검은고양이 내로내로내로"); //바이트를 바꿔준다.
anetworkStream.Write(buffer,0,buffer.Length);
Console.WriteLine("Client로 회신한 데이터의 내용은 : {0}",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));
Console.WriteLine("서버를 종료합니다");
anetworkStream.Close();
atcpClient.Close(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Diagnostics;
using System.Net;
using System.Net.Sockets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_20200730_c샵_공부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TcpClient atcpClient = new TcpClient("192.168.0.114",7000);
Console.WriteLine("서버에 접속 합니다.");
NetworkStream anetworkStream = atcpClient.GetStream(); //통신할 때 필요한거라 필요
byte[] buffer = Encoding.UTF8.GetBytes("뇌는 장식입니다...");
anetworkStream.Write(buffer, 0, buffer.Length);
Console.WriteLine("서버로 전송한 데이터의 내용은 : {0}",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));
buffer = new byte[1024];
int BufferCount = anetworkStream.Read(buffer, 0, buffer.Length);//반환 값은 읽어오는 갯수
Console.WriteLine("서버가 전송한 데이터의 크기는 : {0}", BufferCount);
Console.WriteLine("서버가 전송한 데이터의 내용은 : {0}", Encoding.UTF8.GetString(buffer));
Console.WriteLine("클라이언트를 종료합니다");
anetworkStream.Close();
atcpClient.Close();
}
}
}
시험 : 내가 사는 기상 정보 파이선으로 출력하는거 ! 인공데이터 받아서 결과 캡처 한장 소스 캡처 한장 ! 수업시간에 하라할것 오늘 공부하자 복습!!!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ConsoleApp5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Thread thread = Thread.CurrentThread;
Console.WriteLine(thread.ThreadState);
Console.WriteLine(DateTime.Now);
Thread.Sleep(5000);
Console.WriteLine(DateTime.Now);
Thread t = new Thread(threadFunc);
t.Start();
}
static void threadFunc()
{
Console.WriteLine("threadFunc run!");
Console.WriteLine("60초 위에 프로그램 종료");
Thread.Sleep(1000 * 60);
Console.WriteLine("스레드 종료!");
}
}
}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