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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버라이딩 - > 상속에만 쓸 수 있다.
자체 클래스에는 완전한 동일한 메소드가 두개 존재 할 수 없다.
class A
{
int i;
}
class B : A
{
int i;
}
B 클래스에 i 변수를 선언 하는 것은 이유가 있어야 한다.
그렇지 않으면 쓸모 없는 메모리 낭비이다.
부모에게 있는 메소드를
인자를 추가 해서 미묘하게 다르게 해서 사용하는 것을
오버로딩 -> 상속일때도 쓰고 베이스 클래스에서도 쓴다.
Car()
Car(int a) -> 자신
Test() -> 부모
Test(int a) -> 자식
B obj = new B();
obj.i -> B에 접근 !
이거는 오버라이딩 오리지날 메소드가 존재한다.
부모 클래스를 통하면 자식 클래스를 통하지 않고 모든 걸 다 관리 할 수 있는데
단점은 무조건 부모 클래스만 거치게 되어서
이 단점을 보완하고 자
virtual 키워드를 사용하게 되면
객체에 집중하게 되어 자식 클래스안에 있는 메서드나 생성자도 사용이 가능하다 .
추상추상
메서드를 가져 와서 쓰는 것 만으로 문제가 없음
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이유
engin 선언을 하면 메서드로 사용하는 tostring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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